가수 라이브유빈이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가요계는 물론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 발매 후 해외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발매한 신곡 '봄처럼 따뜻한 그녀는'은 마치 계절, 봄을 닮은 따뜻한 그녀와 한 남자가 서로 알면서도 모른 척 수줍게 사랑하는 풋풋한 이야기이다.

마치 심장이 두근두근 쿵쾅쿵쾅 썸 타는 이야기를 이쁘고 살랑살랑하게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보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며 라이브유빈 특유의 아름다운 미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절제된 감정 표현이 곡에 애절함을 더했다.

신곡 ‘봄처럼 아름다운 그녀’는 봄을 닮은 풋풋한 감정을 담은 현실적인 가사와 유빈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공감대를 제대로 자극하며, 올 봄을 물들이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해외 팬들 반응또한 화제다“중국발매 축하축하”“라이브유빈 중국콘서트에서 만나요”“발라드황제” 라는 반응을 보였으며특히  라이브유빈 전매특허인 눈웃음 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라이브유빈 은 “중국에서 물 앨범 발매가 실감이 나지 않는다. 간절했던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며 “‘이번앨범’은 봄에 어울리는 풋풋한 발라드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많이 찾아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브유빈은 제1회 김현식가요제에서 수상을 기록하였으며 2018년 첫 EP앨범 'Melody&You'를 발매하였으며 KBS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MBC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등의 OST를 발매하였다.

음반 발매 이후 5월 4일 '홍대야 놀자' 시리즈 페스티벌 출연과 함께 중국콘서트와 대만 페스티벌 등을 준비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