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4 화 21:0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방송
리아, 'MBC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9 '원더랜드 쿵따리' 공개

매일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의 아홉 번째 OST '원더랜드 쿵따리'가 ‘리아’의 목소리로 공개되었다.

평일 매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되는 '모두 다 쿵따리'는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미국에서 추방당한 이보미와 한때는 뉴욕 금융시장에서 신화를 쓴 입지전적 인물이었으나,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천연치료제 개발에 힘쓰고 있는 한수호, 두 사람이 ‘쿵따리’에 정착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유쾌한 농촌 드라마다.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9 ‘원더랜드 쿵따리’는 청량한 느낌의 신디사이저와 기타, 그리고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 팝 스타일의 노래로 개성 있는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리아’가 참여했다. 

리아’는 1집 앨범 [Diary]에서 ‘개성’ 이라는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SBS드라마 ‘하늘이시여’의 OST '내 가슴에게 미안해'를 히트 시키며 OST의 강자로 떠올랐다.패션도 목소리도 개성 가득한 ‘리아’가 부른 ‘원더랜드 쿵따리’는 가사의 내용처럼 도입부는 귀여우면서 신비롭고, 후렴구에서는 깨끗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원더랜드 쿵따리’는 ‘모두 다 쿵따리’의 연출 감독인 ‘김흥동’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작품과 더욱 잘 어우러지며 활기를 불어 넣고 있으며,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리아’가 참여한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9 '원더랜드 쿵따리'는 오늘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우식 시민기자  rookie3330@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