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05:1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방송
미네(공기남녀), '모두 다 쿵따리' OST ‘나만 그래’ 발표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의 새 OST ‘나만 그래’가 공개된다.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13 ‘나만 그래’ 의 가창자로는 인기 혼성 듀오 ‘공기 남녀’의 멤버 가수 ‘미네’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모두 다 쿵따리’의 새 OST ‘나만 그래’는 이제 성큼 다가온 가을에 어울리는 짝사랑에 빠져 힘들어하는 애절한 마음이 녹아있는 R&B 곡이다.

‘미네’는 이 곡에서 POP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곡을 소화하여 ‘모두 다 쿵따리’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풍으로 물들였다.

평일 매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되는 '모두 다 쿵따리'는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미국에서추방당한 이보미와 한때는 뉴욕 금융시장에서 신화를 쓴 입지전적 인물이었으나,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천연치료제 개발에 힘쓰고 있는 한수호, 두 사람이 ‘쿵따리’에 정착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유쾌한 농촌 드라마다.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13 ‘나만 그래’는 OST의 명 콤비 작곡가 ‘id(이드)’와 ‘이종수’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였고, 작곡가 ‘전은지’가 함께 하였다.

OST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 다 쿵따리는 작은 위로와 희망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라며,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이번 OST ‘나만 그래’가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미네’가 참여한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13 '나만 그래' 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박우식 시민기자  starmecca1@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