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이 다채로운 해외 프로모션으로 국내외의 주목을 이끌었다.

추화정은 최근 홍콩을 방문해 신곡 ‘지금 고백해(原來?的愛上了)’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추화정은 자작곡 ‘지금 고백해’의 컬래버레이션 상대인 홍콩 인기 가수 키스(kis)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 무대 및 라디오, 언론 인터뷰, 잡지 촬영 등 다양한 앨범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추화정과 키스는 홍콩 최대 민영방송 TVB 음악프로그램 ‘락세력(樂勢力)’와 ‘경가금곡(勁歌金曲)’에 출연해 설렘 가득한 케미와 탁월한 라이브 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 것은 물론, 라디오와 주요 매체, 잡지 인터뷰를 통해 신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가수로서의 음악적 소신, 계획 등을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북돋웠다.

추화정은 “첫 홍콩 활동이라 떨리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다녀왔다. 열심히 ‘지금 고백해’라는 곡을 알리고 왔고, kis씨가 많이 챙겨줘 무사히 홍콩 프로모션을 끝낼 수 있었다”며 “이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무대의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내 노래를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월 첫 싱글 ‘실컷’으로 데뷔한 추화정은 앨범 활동을 비롯해 수준급의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했으며,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장르를 불문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추화정의 신곡 ‘지금 고백해’는 홍콩 및 중국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화정은 각종 방송 및 무대를 통해 꾸준히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아이컨텍컴퍼니]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