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시상식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정미 정의당의원(좌)과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인터넷기자협회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정미 정의당 의원이 “인터넷기자협회 정책, 완전 정의당정책과 같다”라고 말했다.

이정미 정의당의원은 30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2019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상을 받았다. 

이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상을 주셔 너무 감사하다, 상은 많이 받으면 많이 받을수록 좋다고 생각한다”며 “독재정권이 자기 권력을 유지했던 주요사업 중 하나가 정보독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정보독점을 깨면 그 체제가 가능하지 않는다, 바로 이를 위해 만든 것이 인터넷언론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인터넷기자협회가 가지고 있는 언론개혁 그리고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는 것, 한반도 평화를 추구하는 것을 보니 완전히 정의당 정책과 같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정의당이 이상을 받은 만큼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전했다.

정의당 대표를 역임한 이정미 의원은 20대 환경노동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을 맡아 아동, 청소년, 여성 등 권익을 위해 노력한 공로가 인정됐다.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정미 정의당 의원과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다. 가운데는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