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대학생봉사사절단 임명장 및 협약식

이승민 WMU세계대회 회장(좌)과 고만근 KD2 회장이다.

지난 9월 열린 제32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참가자들에게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임명장이 수여됐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WMU) 세계대회 조직위원회(회장 이승민)은 7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임명장’ 수여 및 쇼핑몰플랫폼 회사인 KD2와 협약을 체결을 했다.

이날 인사말을 한 이승민 WMU세계대회조직위원회 회장은 “올해 12월 18일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가 제주도에서 열린다”며 “쇼핑몰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는 KD2 고 회장님이 세계 평화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와 함께 하면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다고 해 협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는 봉사단체”라며 “WMU는 종교, 정치, 이데올로기를 떠나 ‘세계를 하나로’ 라는 슬로건 아래 지금까지 32년간 해왔다”고 소개했다.

세계대학생봉사사절단 임명장을 받은 한민희 양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임명장을 받은 한민희 양은 “지난 한국대회에서 좋은 상을 주셔, 다음 달 18일 제주도에서 있을 세계대회에 출전하게 됐다”며 “프랑스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세계대회 참가를 위해 지난주 급히 귀국했다”고 말했다. 이어“시간이 되신 분들은 제주도 세계대회에 오셔서 저와 함께 출전한 (장)현정이란 친구를 응원해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민희 양은 올 32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그랑프리(지, 智)로 뽑혔고. 장현정 양은 은상(덕, 德)으로 뽑힌 상태이다. 이들은 12월 18일 제주도에서 열릴 제30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에 출전한다.

한편, 이날 월드미스유니버시티(WMU) 세계대회 조직위원회(회장 이승민)는 쇼핑몰 플랫폼회사인 KD2(회장 고만근)와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제32회 WMU한국대회 심사위원 위촉패 수여식도 열렸다.

32기 WMU 한국대회 참가자들이 세계대학생봉사사절단 임명장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