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06:3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연예
가수 피터펀 ‘웃고삽시다’,‘대원사 벚꽃길’,‘나의행복’ 3색 트로트신곡 동시발매

KBS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 추석특집 최고인기상 수상가수 피터펀의 웃음바이러스가 2020 대한민국 성인가요계를 강타한다. 

행사대통령 이라는 수식어를 달고다니는 FUN한 가수 피터펀이 1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정오를 기해, ‘웃고삽시다’, ‘대원사 벚꽃길’, ‘나의행복’ 3단 콤보 트로트신곡을 전체음원서비스에 공식발매한다. 

오승근의 ‘주인공은 나야나’, 진미령 의 ‘왕서방’, 유현상 의 ‘청춘응원가’등 대한민국 최고 톱가수들의 히트곡을 함께 작업한 명콤비! 송광호 작곡가와 김현진 작사가의 2020새해첫곡 으로 더욱 주목받는 ‘웃고삽시다’는, FUN! 한 가수 피터펀의 살아온 인생을 생각하며 작사를 했다고 한다.

대원사 벚꽃길’은 FUN! 한 가수 피터펀이 자라온 고향의 명소로, 부모님을 생각하며 어린시절 10남매가 자라온 길을 정통트로트곡 ‘대원사 벚꽃길’에 담아 노래했다. 나의행복’은 피터펀에게는 가장 특별한 작곡가의 곡이다. 피터펀의 ‘나의행복’을 작사 작곡한 초등학교 3학년 트로트 작곡가! 그 주인공이 바로 피터펀의 막내딸인 김가원 양이기 때문이다.   

아빠를 따라 행사장이나 공연장을 다니면서 보고 들었던 대로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해서 아빠 피터펀에게 선물해 주었다고 한다. 

김가원 양의 생애 첫 ‘트로트작곡’ 신곡인 ‘나의행복’은 피터펀 10주년 기념 음반에 수록 했다.피터펀은 ‘컴온디스코’, ‘멋진놈나야나’ 등의 대표곡으로 노래교실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키며 팬클럽의 뜨거운 팬덤을 얻고 있는 가수로 그의 막춤과 열정적인 라이브는 웃음과 행복을 동시에 전해주며 남다른 힐링과 감동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전국민이 웃는 그날까지 가수 피터펀은 오늘도 즐겁게 외친다 ‘웃고삽시다’~!!

박우식시민기자  starmecca1@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