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8 수 14:1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경제/IT 뉴스광장
인천경제청, 투자홍보지 ‘IFEZ 저널’제93호 발간차별화된 IFEZ 혁신성장·산학연 생태계‘눈길’
   
 

경제자유구역의 개발 패러다임이 ‘개발·외투유치’에서 ‘혁신성장’ 중심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혁신성장과 산학연 생태계에 초점을 맞춘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저널’이 발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격월간으로 발행하는 투자홍보지 ‘IFEZ 저널’ 제93호를 29일자로 발간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IFEZ 저널에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혁신성장 실천전략으로써의 IFEZ 산학연 생태계를 각종 정보와 인터뷰, 해외사례 등을 통해 다룬 것을 비롯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인천시와 IFEZ의 총력 대응 △IFEZ 투자유치 성과와 활동 △입주기업 소개 등 깊이 있는 정보와 알찬 소식이 수록됐다.

이와함께 시민들에게 유익한 ‘골목골목 정겨운 인천의 맛’, 독자가 참여하는 ‘IFEZ 핫플레이스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도 실렸다.

IFEZ 저널은 국문과 영문이 동시에 발간되며 국내외 투자자 및 기획재정부를 비롯한 중앙 부처, 국회, 해외 공관, 대학교, 국내외 언론기관, 포춘 400 기업 등에 배포된다. 인천경제청 홈페이지 또는 공보문화과(전화 032-453-7074)로 연락하면 무료로 정기 구독할 수 있다.

또한 인천경제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IFEZ 저널 모바일북(http://www.ifezjournal.co.kr)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볼 수 있다.

김을수 인천경제청 공보문화과장은 “앞으로도 독자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IFEZ 투자정보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소식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