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5 수 00:1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정서진 피크닉 클래식, 도심 속 무대의 주인공을 찾다서구문화재단, 15~19일 공연단체 공개 모집 중

인천서구문화재단은 인천 대표 축제 <제3회 정서진 피크닉 클래식 2020>의 “찾아가는 클래식” 무대에 설 공연단체를 15일부터 1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정서진 피크닉 클래식>은 정통 클래식을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 축제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예술축제다.

청라호수공원, 서구문화회관 등 서구를 대표하는 공간에서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클래식 연주자의 무대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동시에 전문 클래식 공연장에서 감상하는 수준 높은 “실내악 공연”과 미래 예술가를 발굴·육성하는 “학생 음악 경연대회”, 복지센터·지하철역 등 도심 속 무대 “찾아가는 클래식”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찾아가는 클래식”단체 공모는 클래식 또는 크로스오버 음악을 연주할 10팀 내외 예술단체를 선발하며, 인천 서구 예술단체를 우대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단체는 공연료와 기술지원을 받으며, 8월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15일간 도심 속 무대에서 작품을 선보인다.

이종원 대표이사는 “찾아가는 클래식은 인천 서구 곳곳의 공간을 적극 활용해 정통 클래식 음악을 시민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클래식을 사랑하고 정서진 피크닉 클래식 축제를 이끌어 갈 예술가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제3회 정서진 피크닉 클래식 2020> “찾아가는 클래식”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서구문화재단(www.is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070-4294-6384) 문의도 가능하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