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6 월 10:2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뉴스광장
SK인천석유화학, 어르신 건강기원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서구노인복지관 찾아 즉석 삼계탕 500마리 전달
▲13일 오전, SK인천석유화학은 서구노인복지관을 찾아 초복맞이 지역 어르신 삼계탕 나눔을 실천했다.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13일 서구 노인복지관을 찾아 코로나19와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생활을 기원하는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을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매해 복지관을 찾아 진행하던 복날맞이 보양식 나눔행사를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 양질의 즉석 삼계탕 500마리를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전달된 삼계탕은 SK인천석유화학 임직원들과 복지관 직원들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댁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행사를 마련한 SK인천석유화학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이어지는 무더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 어르신들이 보양 삼계탕으로 건강을 지켜나가셨으면 좋겠다” 며 “모두가 어려운 이 때에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말했다.

이 자리에서 복지관 정서연 관장은 “다가오는 복날, 생각지도 못했던 큰 선물을 받았다” 며 “우리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답했다.

한편, SK인천석유화학은지역 홀몸어르신들과의 1:1 자매결연을 맺고 정기적인 돌봄 서비스와 관계망 형성 프로그램, 문화체험 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 내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정광욱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광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