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주)두드림넷 단말기’ 활용…단말기 통해 발생한 이익금 일부 지역 복지기관과 저소득층에 지원 -

인천 중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1일 중구 제2청 구청장실에서 건전한 기부 및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인성 중구청장, ㈜두드림넷 대표 유명상, 상임고문 이동기, 이사 박선옥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은 중구 관내 사업체가 두드림 CSR(Corperate Social Responsibility)단말기(KIOSK)를 활용 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두드림CSR단말기(KIOSK)를 통하여 발생되는 이익금의 일부를 중구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및 저소득층에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구는 ㈜두드림넷에 관련 행정지원과 지원금품 연계 실적 확인, 지원기관 및 대상자 추천을 하게 되며, ㈜두드림넷은 단말기의 제조 및 설치 운영, 협력사업의 협조 등을 추진하게 된다.

중구는 ㈜두드림넷 간의 협약 체결로 더욱 긴밀한 협업 체결을 구축해 향후 지역 내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하고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코로나19 재확산의 위기속에서 지역사회 감염예방을 위한 노력에 적극 나서는 한편 주민이 모두가 코로나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중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