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00:1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연예
'보이스트롯' 2위 김다현, 신곡 '꽃처녀' 발매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작곡가EuReKa [유레카]가 MBN '보이스트롯' 선(善)을 차지한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양과 의기투합해 신곡 ‘꽃처녀’를 지난 25일 공개했다. 

 상반기에 발표한 ‘경사났네’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것.

공개되자마자 대중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신곡 ‘꽃처녀’는 작곡가 EuReKa [유레카]가 오로지 김다현 양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다현 양만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국악이 가미된 트로트 댄스 곡이다.

‘꽃처녀’는 어머니,아버지,언니,오빠 모두에게 인사드린다는 내용의 밝은 곡으로 바람결에 꽃잎이 휘날리듯이 살랑살랑 팔랑팔랑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인사 드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고, 늘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산으로 바다로 어디든 떠나고 싶은 김다현 양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 ‘꽃처녀’는 최근 SBS '트롯신이 떴다', JTBC 등에 출연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예 ‘혜진이'와 숙행 '가시리'. 배진아 '거기 잠깐', 김양 '공부해라' 및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EuReKa [유레카]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김다현'양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다현 양은 최근 MBN 초대형 트로트 프로젝트‘보이스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사진제공: EuReKa Entertainment


박우식시민기자  starmecca1@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