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이상익) 남동정수사업소가 제6회 국제표준시스템경영 전국대회에서 환경경영부문 대상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국제표준시스템환경경영상(한국표준협회 주관)은 국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품질, 환경, 안전·보건경영시스템 분야에서 운영 실적이 우수한 기업체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시스템 경영상으로서 2001년 ISO 14001(환경경영)을 도입하여 현재까지 제반규정 준수 및 친환경적 경영성과를 거둔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남동정수 사업소)가 심의위원들로부터 우수한 성적으로 환경경영부문 대상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본 상은 오는 19일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6회 국제시스템인증컨퍼런스 개회식에서 친수할 예정이다.

상수도사업본부 이상익 본부장은 “본 상의 수상을 통해 더욱 더 환경경영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민간분야의 품질경영기법을 정수장 운영전반에 도입 활성화하여 품질향상은 물론 시민에게 다가가는 상수도 행정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며“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생산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맛있는 수돗물 생산을 목표로 전 직원이 혼신의 노력과 수돗물의 안정성을 홍보하는 데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ㅁ편집부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