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인천시민 여러분!

계사(癸巳)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우리 인천시민들의 민생이 좀 더 편안해지고 경제 활력이 되살아나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이 겪었던 고통과 불안, 어려움이 깨끗이 해소되는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이 민주통합당 인천시당을 위해 지지하고 성원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고맙고 소중한 인연으로 마음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우리 민주통합당 인천시당은 지난 한 해 동안 시민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자 부단히 노력했습니다만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꾸짖어 주시고, 또 따뜻한 이해도 부탁드립니다.

비록 대통령 선거에서 많은 시민 여러분이 열망해온 정권 교체와 새 정치에 대한 꿈은 미루게 됐지만 앞으로 각고의 자기반성과 성찰을 통해 더 많은 사랑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 인천의 발전과 모든 시민들의 안녕을 위해 일하는 시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생을 살리고 서민경제의 고통을 줄이는 일에 최우선을 두겠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해결하는 정치를 펼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우리 인천시당은 인천시민 여러분이 계시기에 존재하는 정당입니다. 오로지 인천시민 여러분을 위한 시당으로서, 시민들의 어려움을 대변하고 시민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정치를 펼치기 위해 더 많은 열과 성을 쏟겠습니다.

인천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주통합당 인천시당위원장 신학용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