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시간으로 고민거리 해결해요.

끼와 재능을 키우는 행복한 학교, 꿈과 열정이 넘치는 명품 학교, 영종중학교(교장 김동환, 2015년 교육부장관상 수상, 2016년 7560+ 자율체육활동 중심학교)와  창의 인성교육으로 비상하는 글로벌 리딩스쿨 인천공항중학교(교장 우현식)의 남교사들은 공항중학교 체육관에서 우정의 스매싱을 실시했다.

 퇴근 후 실시한 이날의 행사는 영종중 교감(염인식)선생님의 개회선언과 공항중 교감(한윤덕)선생님의 교사소개로 시작되었고 김동환 교장은‘교사들의 우정의 스매싱이 활력소가 되어 교단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했
다. 우현식 교장은‘ 2학기에는 영종중학교에서 교사들의 우정의 스매싱이 실시될 것이다. 교직기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건강관리를 통한 멋진 수업이 학교 현장에서 이루어지기 바란다 ’고했다

김인구 교사(영종중학교 건강생활부장)은 ‘오늘의 스매싱이 좋았다. 계획대로 2학기에는 영종중학교에서 준비해 더욱더 멋진 경기와 교사들의 우정이 돈독해 질 수 있도록 준비를 해 가겠다 ’고 했다.

행사 후 교사들은 친목의 시간을 통하여 후배 교사들은 선배교사들의 경험담을, 선배 교사들은 후배 교사들을 격려해 주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교단의 활력소가 되는 영종도에서 울려 퍼진 이웃 학교 간 친목의 시간이 타 지역에 좋은 영향을 끼쳐 나가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