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고가은 MBC <다시 시작해> 통해 배우로 열연

▲ 올해 M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다시 시작해>, 고가은 (이경주 역) 스틸컷

지난해 5월에 데뷔한 가수 페이지의 5대 보컬 고가은이 현재 방영중인 MBC의 일일드라마인 ‘다시 시작해’에 출연한다.

배우 겸 작가로 알려진 한재훈은 지난 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고가은을 응원하는 말을 남겼다.

한재훈은 ‘울 누나 첫 드라마 다시시작해 월요일부터 방송해요!!! 모두모두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본방사수하기!’라는 응원글을 올리며 가수 고가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한재훈은 과거 할리우드 영화 제작에 참여하였고 단편 영화에 출연한 적도 있으며, 현재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계에 관한 글을 모아 <흔적을 따라서 : 엔터테인먼트 산업, 그리고 영화와 음악>을 출간하기도 하였다. 한재훈의 인스타그램에는 가수 고가은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남겨져 있다.

고가은은 작년 2015년 05월에 페이지의 5대 보컬로 ‘그래도 사랑’ 앨범을 내며 데뷔하여 큰 인기를 모았던 바 있으며, 최근에는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에서 이경주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데뷔 전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과 외모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연극 <프리즌>을 통해 연기도 이미 인정받은 실력파이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 는 5월 23일부터 MBC에서 방영하고 있는 120부작 일일드라마이며, 김정훈, 박민지, 박선호, 고우리, 강신일 등이 출연한다. 특히 고가은은 작년 김정훈이 출연했던 ‘첫 사랑 불변의 법칙’의 OST를 부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