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배움의 방향을 안내해주는 계양도서관

계양도서관(관장 이진경)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2016년 7월 25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방학특강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 다양한 단기특강을 활용하여 더위를 피하는 방법뿐 아니라 독서문화 학습기회까지도 제공하는 건강한 학습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2016년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만족도 조사’에 따른 학습자들의 요구를 많이 반영하여 계획하였는데, 그 중 우리역사 연표를 통해 역사적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연대표로 배우는 우리역사]는 각 시대의 발전과 중요사건을 알 수 있는 시간이며 [창의력을 길러주는 재미있는 과학실험]은 이론과 창의활동실험을 통해서 과학의 원리를 알 수 있다. [얘들아, 연극놀이하자]는 자유롭게 느끼고 표현하면서 연극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학습문제에 접근하는 교육활동이다. 또한 [스토리텔링 수학&과학]은 보드게임을 통해 수학&과학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책놀이 프로젝트‘와플’(wow play)]은 감성을 키우는 스토리텔링이다.

독서와 학습이 함께하는 계양도서관, 새로운 배움의 방향을 안내해주는 계양도서관 여름방학특강 [여름방학 도서관 산책]는 7월 14일(목)부터 선착순 모집하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교재비는 학습자 부담)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www.gyl.go.kr ☎ 032)540-4454)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