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도서관(관장 이진경)은 12월을 맞이하여 2016년 한해 지역주민들에게 받아온 관심과 사랑에 응답하고자, 이용자와 함께하는 송년의 달 행사를 마련하였다.
순수했던 시절을 동경하는 현실에서 ‘눈의 여왕’과 함께 잃어버린 꿈과 희망, 사랑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나볼까요? 12월 17일(토) 오후 2시 계수나무홀에서 공연되는 인형극 ‘눈의 여왕’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본다.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계 관리 방법을 배워보자.  별화된 지출 관리를 통해 자신의 지출 패턴과 자산흐름을 파악해 올바른 경제 습관을 만들어주는 금융특강 ‘가계부를 통해 배우는 돈의 주인이 되는 방법’이 12월 7,8일 이틀동안 오전 10시에 운영된다.
건전한 소비생활 문화조성을 위해 5월에 열렸던 [아나바다 재활용 나눔장터]의 참여자들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을 계양구 관내 소외시설에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지역주민의 참여를 높이고 도서관과 소통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11월에 열렸던 ‘계양도서관 5행시 짓기’공모전의 시상작품을 2층 로비에 전시할 예정이다.
계양도서관은 12월 송년의 달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과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기를 바라며, 행사의 접수는 11월 21일(월)부터  행사별, 선착순으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www.gyl.go.kr ☎ 032)540-4454)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