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FILM 강경남 대표 

 

2009년부터 청년 창업을 시작으로 탄생한 열정이 넘치는 U&I FILM 강경남 대표를 자그마한 카페에서 만나 인터뷰를 했다.

유앤아이필름은 새로운 행복의 시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웨딩영상을 제작하는 전문업체로 자리를 잡고 있다.

업계 최초로 '영상플래너'시스템을 도입하여  많은 신랑신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현재 U&I FILM 에는 U&I WEDDING 과 U&I REMIND 두 사업부로 나뉘어져있다.

Q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A >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인터뷰를 요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문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Q > 생각보다 젊으시네요. 창업을 시작을 하게 된 이유가 있나요?
A > 네,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데 교회에서 가정 형편이 어려워 식을 올리지 못하는 교인문제로 고민하는 목사님을 보고 전공을 살려 주변의 청년들과 힘을 합해 도움을 드린 것이출발점입니다.
Q > 지금도 그때 함께한 청년들과 함께 하시나요?
A > 지금도 큰 뜻을 함께 펼쳐 나가고 자 함께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Q > 여건이 어려운 분들에게 무료로 식을 올려주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알려 주실 수 있나요?  
A > 뜻을 함께하는 협력업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변분들 도움으로 진행을 합니다. 혼수를 장만 할 때도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Q > 뜻을 알고 MOU를 체결하는 단체도 있다고 하던데요 알려 줄 수 있나요? 
A > 부족합니다. CCC(한국대학생 선교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무실에 있는 내용을 보시면 이해를 하실 겁니다.
Q > 사무실로 한번 찾아가 봐야 할 것 같은데요.....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다양한 이벤트가진행 되고 있던데 모델들이 다르던데 어떻게 된 건가요? 
A > 나와 있는 모델들은 이벤트에 당첨된 신랑 신부입니다. 꾸밈없이 보여 드리는 거죠.
Q > 앞으로의 회사의 미래는 어떻게 생각 하고 있나요.
A > 뜻있는 사람들과 재능기부 단체를 만들어 더 큰 시민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
 
 강 대표는 언제나 더욱 이쁘고 리얼한 영상을 담기위해  다른 누구보다 부지런히 움직이고, 고스란히 사랑으로 담아드리겠다  약속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6, 10층 유앤아이필름 (역삼동, 동경빌딩)
Tel : 1566-3760 | Mobile : 010-3100-0661
http://www.uni-film.co.kr/gnuboard4/sub0101.php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