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03:0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뉴스광장
한국남동발전, 소래포구 피해상인들에게 5천만원 기부한국남동발전 전 임직원들이 함께 모은 성금
   
  ▲ 20일 한국남동발전 김부일 영흥발전본부장이 화재피해를 입은 소래포구 어시장 상인들을 위로하고 피해복구를 돕기위해 성금 5천만원을 인천 장석현 남동구청에게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소래포구 피해상인들을 위하여 한국남동발전 전 임직원들이 함께 모은 성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남동발전은 20일 화재피해를 입은 소래포구 어시장 상인들을 위로하고 피해복구를 돕기위해 성금 5천만원을 인천 남동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8일 발생한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소래포구 상인들을 위해 한국남동발전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으로 김부일 영흥발전본부장이 남동구청을 직접 방문해 성금을 기탁했다.

김부일 본부장은 "불의의 화재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해 매우 안타깝다"며, "한국남동발전은 지역사회의 공동체로서 하루 빨리 피해가 복구돼 시장주민들이 예전의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금을 전달받은 장석현 남동구청장은 "갑작스런 화재로 생활 터전을 잃은 상인들의 슬픔을 덜어주셔서 감사하고, 피해복구에 열과 성을 다하여 상인들이 하루 빨리 일터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표의했다.   

또한 한국남동발전은 지난해 여수 수산시장 화재 복구, 인천시 Sunny Project 사업 등 어려움을 겪고있는 취약계층에 봉사활동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문한기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한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