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및 어린이집 어린이들 대상 운영

▲ 22일 인천유나이티드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17년도 유아무료축구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가 '2017년도 유아무료축구교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인천UTD가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는 '2017년도 유아무료축구교실'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천구단은 지난 2008년부터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대상으로 교육기부 방식의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축구저변활동을 통해 시민구단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올해 인천구단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소속 어린이들에게 300만 인천시를 대표하는 인천UTD를 알리고 이전보다 더 큰 기쁨과 행복을 안겨주기 위해 경기장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했다.

인천구단에서는 '2017년도 유아무료축구교실'과 관련해 프로그램, 신청 방식, 담당자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29일 오후 4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 1층 인터뷰실에서 설명회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는 2017년도 모집 신청 시 우선권을 부여받게 된다.

구단의 선정을 받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은 다음달 10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각각의 날짜에 찾아가는 축구교실과 함께 인천축구전용경기장 견학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