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9 목 07:3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인천UTD, 4라운드 '첫승' 사냥 준비 마무리오는 1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수원전 맞아
   

인천유나이티드가 4라운드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시즌 첫 승리를 사냥하기 위한 모든 채비를 마쳤다.

이기형 감독이 이끄는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1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4라운드 홈경기에서 서정원 감독이 이끄는 수원을 상대로 올 시즌 첫 승 사냥에 도전한다.

인천과 수원은 개막 후 치른 3경기에서 나란히 2무 1패(승점 2)의 기록으로 아직까지 리그 첫 승리를 신고하지 못했다. 특히, 이번 수원전에 인천 구단은 승리를 기원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홈 팬들을 맞는다.

이날 식전 이벤트로 오후 12시부터 50분 간 그라운드에서 ‘2017 디비전 7 시군구리그’ 개막 경기가 펼쳐진다.

경기 시작 전에는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장내 아나운서 주도하에 응원 배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현장에서 즉석 선정해 ▲올림포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월미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푸드트럭 이용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선수단이 워밍업에 나설 때 인천YMCA 축구단이 하이파이브로 인천 선수단에게 승리의 기를 전달할 예정이며, E석 팬 라운지에서는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선수단의 팬 사인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루카페에서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기 시작을 앞두고 인천 구단과 인천SK스카이뷰 입주민연합회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며, 매치 에스코트로는 인천TK태권도 회원 어린이들이 나서며, 대원이노스 변석화 회장이 승리 기원 시축에 나선다.

그 밖에 킥오프에 앞서 인천의 선발 선수들이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사인볼을 관중석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하프타임에는 '2017 디비전7 시군구리그' 개막식이 진행되며,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옐로우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드마리스, 프라임마리스 식사권과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2017 디비전7 시군구리그' 추가 경기가 식후 이벤트 경기로 펼쳐진다.

문한기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한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