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30 월 14:0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연예 뉴스브리핑
슈퍼스타K7 출신의 감성보컬 현진주 전국투어 콘서트"감동후불제" 공연
   
 
     
 

k-pop 솔로 가수 현진주가 데뷔 2년차를 맞이하여 전국투어 소극장 콘서트를 가진다.

현진주는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의 미주 LA 대표와 슈퍼스타K7 본선과 슈퍼위크 출신의 실력파 가수이다. 데뷔 2년차를 맞이하며 그간 사랑해준 팬들에게 라이브 무대를 통해 그동안 발표한 본인의 노래들과 더불어 가요와 POP의 여러 Cover곡들을 그녀만의 가창력 있는 소울 발라드의 매력으로 들려 줄 것이다.

데뷔 때부터 여러 드라마의 O.S.T를 불러서 화재가 되었던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그동안 불러왔던 드라마의 O.S.T를 메들리로 들려주는 코너도 가지려고 한다.
(황금주머니의 “돌아서면”, 자체발광 오피스의 “아름다운 이야기” 등등...)

현진주의 전국투어 콘서트 주제는 “설레임”이다.

공연의 노래들과 이벤트를 통해 사랑과 꿈에 대한 설레임과 희망을 회복시키는 시간이 되길 소망하며 6월17일 토요일 저녁7시 인천 올래 콘서트홀을 시작으로 금년말까지 전국으로 달려간다.

바쁘고 반복되는 삶속에서 잃어버린 "설레임"들을 다시 찾는 이번 공연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 한다. 특히, 이번공연은 "감동후불제" 공연으로 공연에 오신분들이 공연후에 감동대로 공연비를 지불하는 방법으로 초대하고 있다.

공연에 참석키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티켓 담당자에게 전화를 통해 자리를 확보하여야 한다.

이번 전국투어 공연을 통해 새로운 디바의 탄생을 알리고 싶다는 현진주의 당찬 도전에 새로운 기대를 가져 본다.

티켓신청 및 공연문의: 010-4457-1030 (GnS Entertainment)

전은술 시민기자  wjsdmstnf@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술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