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서로37번길 56 (동부초등학교 옆)에 자리한 이례산업을 방문했다. 

가정에서 주부들이 많이 고민을 하는 거울/유리  전용세정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중후한 맛을 풍기는 사장님이 미소를 지으며 반갑게 맞이했다.

차 한 잔을 마시며 지나온 사업 이야기 등 다양한 대화를 나누었다.
지나온 일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 걸까? 사장님의 눈시울은 벌써 눈물이 그렁거렸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제품을 하나하나 설명을 해 주실 때에는 언제 그랬나는 밝은 표정으로 다시 돌아 왔다.

가정용으로는 NEW청경-거울/유리 전용세제로 원액을 적당량을 스펀지에 묻혀 오렴된 유리면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3~5분 정도 지나 깨끗한 물로 씻어 내면된다.

산업용 특수 세척제로는 K-1 석재 류 특수세척제(화강석 옥돌 타일등 석재류에 침투한 찌든 때 녹슨 돌 변색된 돌의 세척)  , K-2 백화제거제(건물외벽 계단 목욕탕  바닥의 석재류 적벽돌 백화물질 제거), K-2A 하수구용 백화제거제(하수관 발생하는 백화물질 분해와 제거), K-201 보일러 청관제(스팀보일러 배관 내 스케일 생성 억제 및 부식방지와 열효율 증가), GREEN-POWER W30 배관순환라인 세정제(목용탕 스파등 급수 순환배관 내 슬러지와 오염물 제거)등을 취급하고 있다고한다.

제품이 필요한 주민은 032-329-5041로 전화 문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