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가 내년 2월9일부터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붐업 조성을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와 인천교통공사의 캐릭터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며,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나 블로그(http://blog.naver.com/iammetro)에서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를 작성하여 이메일(ictrpr@ictr.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4일(월) 공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접수된 메일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고급오토폴딩 3단 우산을 지급할 계획이다.

공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붐업조성을 위해 지난 8월부터 본사1층에 엑스배너 게시, 키오스크 및 엘리베이터내 동영상 표출, 1・2호선 역사 내 홍보영상 및 문자 표출, 교통연수원 동영상표출, 홈페이지 및 SNS 홍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임직원 교육시 이중호 사장이 직접 출강하여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의 중요성과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중호 사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전 세계에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국가행사인 만큼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임직원이 적극 지원하고 시민들의 관심 유도를 위해 공사의 전 홍보매체를 활용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적극 추진하라”고 지시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