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후불제 공연과 싸인회 실시

4년전 데뷔하여 미쓰씨라는 예명(본명: 김희선)으로 중국과 한국에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김해나가 새로운 이름과 신곡으로 활발한 방송과 공연무대를 출발하며 11월 25일 오후 7시에 강남의 모리아 Art Hall에서 Showcase 감사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9월9일에 열린 2017년 국제 K-스타 어워즈 성인가요 부문에서 인기상을 받으며 신곡 “껌딱지 내사랑”을 발표한 김해나는 특히, 11월7일 JTBC의 새 프로그램 내 이름을 불러줘 “한명회”에서 본명이 김희선이지만 그동안 예명으로 활동해왔던 속내와 더불어 그동안 무명의 트로트 가수로서의 애환과 행복 그리고 새로운 각오들을 얘기하며 신곡 “껌딱지 내사랑”을 불러서 신선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각종 연말 행사와 공연등에 초청을 받으며 새로운 활동에 청신호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이기도한 김해나는 특히 이번 신곡 “껌딱지 내사랑”을 본인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더더욱 기대를 모으는 곡이다.

‘껌딱지 내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껌처럼 딱! 달라붙고 싶다는 여자의 귀여운 표현이 김해나 특유의 명랑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곡의 깜찍함을 더하고 있으며 미디움 템포의 트로트 리듬베이스에 중국 전통악기를 사용해 더욱 트로트의 감칠맛을 살려냈다.

데뷔 4년차를 맞이하는 김해나는 이번 공연에서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에게 본인의 발표 곡들과 더불어 선배들의 트로트 곡을 그녀만의 매력 있는 보이스로 새롭게 들려 줄 것이며 같은 소속사의 여성 힙합랩퍼 “나니”와 피아니스트 “김동수”가 우정 출연하여 김해나 와의 콜라보 무대도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100석의 공연장 전석을 무료초청 공연으로 준비하였으며 (감동후불제) 공연후에는 선물로 주는 CD에 싸인회도 가진다고 한다.

현재,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응용예술학과 박사과정 중에 있는 실력파 트로트 가수 김해나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참석키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티켓 담당자에게 전화를 통해 자리를 확보하여야 한다.
  무료 티켓신청 및 초청문의 Tel: 010-4964-0200 (GnS Entertainment 공연 담당자)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