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뮤직 힉엣눙크 ‘로버트 블로커’ 피아노 공연

인천대학교는 12일 오후 5시 송도캠퍼스 23호관 대강당에서 ‘로버트 블로커 예일대 음대학장 공연과 함께 하는 2017 인천대학교 감사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한해 동안 인천대에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1부 순서는 인천대와 세종솔로이스츠가 2017년 7월부터 지역사회 공헌사업으로 시작한 새로운 클래식 음악제인 ‘인천뮤직, 힉엣눙크(IncheonMusic, hic et nunc)’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연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미국 예일대학교 음악대학 학장인 ‘로버트 블로커(Robert Blocker)’를 초청하여 모차르트 소나타 E플랫 장조, 브람스 6개의 피아노 소품, 소나타 F단조를 연주한다.

2부에는 한해 동안 인천대학교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인천대 학생들의 감사 편지 낭독, 전문 공연팀의 팝페라 공연, 만찬 등이 진행된다.

세종솔로이스츠는 미국 CNN이 극찬한 ‘세계 최고의 앙상블 중 하나’로서 1994년 강효 줄리아드대학 교수가 한국을 주축으로 8개국 출신, 최정상 기량의 젊은 연주자들을 초대하여 현악 오케스트라를 창설함으로써 시작되었고 지금까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120개 이상의 도시에서 500회가 넘는 연주회를 가져왔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만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 신청은 인천대 홈페이지(www.inu.ac.kr)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