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16 금 10:16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뉴스광장
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회 발전기금 전달
▲ 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회에서 일천만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하였다. ⓒ 인천뉴스

 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회(회장 홍의주)에서 인천대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사용해 달라며 일천만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하였다.

 2018년 1년 동안 평일에는 CEO로서 또는 공직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하여 헌신하고 매주 월요일 야간에는 다양한 종류의 강의를 들으며 산업현장에서 평상시 접하기 어려웠던 인문학, 건강관리, 자산관리, 문화예술 등의 수업이 유익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1년간의 과정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의 학교에 대한 고마움과 모교의 발전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본 발전기금을 마련했다고 한다.

 인천대 최고관리자과정은 1학기, 2학기 총30주의 강의가 진행되며 다가오는 12월 중순 수업을 마치고 내년 2월 수료식을 가지게 된다. 정책대학원장(한기순 교수)은 인천지역 유일의 국립대학으로서 서민들의 평생교육 및 재교육의 기회를 부여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최고관리자과정이 올해로 개설 23년을 맞이하여 명실상부한 지역발전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프로그램 편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