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강명수 기자] 신비한 매력의 소유자 유혜주 일상이 화제다.

특히나 절대적이고 기품 넘치는 세련된 매력의 소유자 답게 유혜주 키워드가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유 씨 근황이 각종 sns 등에서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 한겨울까지 뻗어나가는 그녀의 잘나가는 사업 때문이 아니라 곧 울리게 될 웨딩마치와 관련된 특급 이슈다. 유혜주 그녀가 ‘한 남자’와 평생을 하기로 한 것.

그녀는 지금 날씨에 딱 어울리는 코디로 현재 쇼핑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 예능에도 나와 ‘얼굴 알리기’를 더욱 부채질 한 뒤로 완벽하게 연예인 보다 더욱 연예인처럼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녀에 대한 러브콜이 곳곳에서 쏟아지는 이유다. 그런 유혜주가 한 남성을 소개하면서 ‘결혼’이라는 단어를 조심스럽게 꺼내면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유혜주 키워드에 대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폭주하는 이유다. 유혜주는 내년 봄에 결혼하는데, 이와 관련 그녀는 자신의 인기를 알고 있는 듯 당당하게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유 씨 근황에 팬들은 '귀를 의심했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일부 여성 누리꾼들은 닿을 수 없어 욕심나는 미모라고 극찬한다. 네티즌들은 "클래스가 다른 예비 남편"이라며 남편이 누구이지 의문부호를 던지고 있다.

이미지 = 인스타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