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4.19 금 18:08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교육 우리학교 뉴스
인천공항중, 제17회 졸업식 개최

인천 공항중학교(교장 조영식)는 1월 31일 오전 10시에 학교 강당에서 제17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번 2018학년도 졸업식에서는 학부모, 재학생, 교직원 및 여러 내빈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361명의 졸업생이 졸업의 기쁨을 나누었다.

이날 진행된 졸업식에서는 전날 미리 진행된 대외상 및 교내상 수상 모습 촬영분, ‘지난 1년을 돌아보며’라는 제목의 12개 학급의 추억 동영상, ‘졸업을 맞이하며’ 라는 편지낭송 등으로 이루어져 1년 동안의 중학교 생활을 되돌아보기도 했다.

이어 내빈 소개, 공로패 수여, 졸업장 수여, 학교장 회고사,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된 짧은 본식과 축하 공연으로 졸업생들의 밴드공연, 댄스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졸업식에 참여했던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지난 1년을 돌아보며라는 영상을 보니 감격스럽고, 편지 낭독을 통해 못 다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감동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공항중 조영식 교장은 “우리는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라는 격려 말씀을 통해 “각자의 인생을 살아가면서 큰 사랑을 받고, 또 큰 사랑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김선희시민기자  ssunheek@ice.go.kr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희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