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5.25 월 09:18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21대 총선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 박찬대 후보 지원

민주당 원내대표, 21대 총선 첫 지원으로 연수구 방문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인천 연수(갑) 국회의원 후보는 29일 오후 2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홍영표 전 원내대표와 함께 연수구 옥련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옥련시장과 옥련동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집권여당 전·현직 원내대표가 출동해 원을 펼친 것은 올해 인천 연수갑 지역이 처음이다.

박찬대 후보는 20대 국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을 지내며 정부예산안과 일본의 무역보복과 한·일 경제전에 대응하기 위한 부품소재특별법 처리 등 굵직한 국내외 민생현안을 다뤘다. 박 후보는 여당 원내지도부로 이인영 원내대표와 함께 정부와의 정책조정과 야당과의 협상과정에 참여해 호흡을 맞춰왔다.

이인영 원내대표의 오늘 인천 방문은 이번 주 후보등록 이후 방문한 첫 지역으로, 그간 원내지도부로서 함께해온 박찬대 후보에 대한 지원을 확실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다. 홍영표 전 원내대표 역시 인천 출신 전 원내지도부 수장으로서 박찬대 후보에 대한 신뢰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인영 원내대표는 “인천 연수 갑 지역에서 국민 생업과 생계의 터전을 지켜낼 정답은 박찬대 후보”라고 강조하며, “박찬대와 함께 연수발전 꿈이 이뤄질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홍영표 전 원내대표 역시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시민과 함께 이겨내겠다”면서, “연수구에서 새로운 리더십을 만들어 나가는 박찬대 후보에게 힘을 모아 코로나 위기 극복하고 대한민국 우뚝 서는 역할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찬대 후보는“제2경인선, 공공의료타운, 옥련시장 현대화 등을 통해 낙후된 인천 연수갑 지역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장착하겠다”면서,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연수구 도약과 화합의 정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양순열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순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