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종식 의원. 인천뉴스 DB
허종식 의원. 인천뉴스 DB

[인천뉴스 김종국 기자] 박남춘 전 인천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갑 허종식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기로 했다.

허종식 예비후보 캠프는 “후원회장으로 박남춘 전 인천시장을 모셨고 총괄선대위원장과 법률지원단장으로 각각 박우섭 전 남구청장, 윤대기 변호사가 맡았다”고 19일 밝혔다.

민주당 인천시당 총선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맡고있는 박남춘 전 인천시장은 지난 10일 허종식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허 예비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박남춘 전 인천시장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오는 28일부터 허 예비후보의 지원 유세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우섭 전 청장은 민선3‧5‧6기 인천 남구청장을 역임해 지역 현안에 해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법률지원단장에 선임된 윤대기 변호사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상임 감사위원, 인천시 공정경제위원장‧인권위원장 등을 지냈다.

허종식 예비후보는 “박남춘 전 인천시장, 박우섭 전 남구청장, 윤대기 변호사를 선대위에 모시게 됨에 따라 동구‧미추홀구 발전을 위한 정책 역량을 극대화시킬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상징이 되는 만큼 ‘원팀’ 정신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