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의원. 인천뉴스DB
윤상현 의원. 인천뉴스DB

[인천뉴스 박창우 기자]  국민의힘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윤상현 예비후보(4선 현역)가 각종 여론조사 지표에서 '정부심판론'이 우세하다며 '육참골단'의 결단이 필요한 시기가 도래했다고 19일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이날 SNS를 통해 "총선이 22일 앞으로 다가왔다, 각종 여론조사 지표는 정부심판론이 우세함을 가르키고 있다, 당은 어렵게 경선을 통과해 공천이 확정된 후보의 과거 발언까지 소환해 공천을 취소하는 등 오직 총선 승리만을 위해서라면 함께 사선을 넘은 전우의 희생까지 감내하고 있다"고 적었다.

그는 "그럼에도 연이은 악재로 경고 등이 들어오고 있다, 선거 결과를 가름할 수도권 상황이 어려워지고 있다"며 "총선에서 패했을 때의 상황을 상상해 보자"고 가정했다.

윤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개혁은 물거품이 될 것이고 대한민국의 시계는 과거로 되돌아갈지 모른다, 벌써 야당은 대통령 탄핵까지 입에 올리고 있다"며 "위기를 돌파하는 방법은 오직 국민의 판단을 믿는 것밖에 없다, 상식적이고 보편적인 대중의 요구에 따르는 것밖에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비록 본질에 대해 나름의 이유도 있고 억울함도 있을 것이지만 살을 내주더라도 뼈를 취하는 육참골단의 결단을 내려야 한다"며 "총선 승리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시대정신이기 때문이다"라고 강조했다.

윤상현 후보는 "오직 총선 승리가 미완의 정권교체를 완성해내는 것이고 총선을 승리해야 윤석열 정부가 힘있게 개혁을 추진해 성공한 정부가 될 수 있다"며 여당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