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곡여중 행복한 등교길 프리허그 행사

프리허그를 하며 등교 중인 학생들을 맞이하고 있는 산곡여중 선생님들

산곡여중은 25일 아침 8시부터 등교하는 학생들을 행복하게 맞이하기 위한 ‘프리허그데이’ 정문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가온누리실에서 KGC인삼공사의 학교폭력예방 사업비 지원을 받아 진행된 본 행사는 학생, 학부모, 교사 40여명이 전교생에게 프리허그와 함께 구운 달걀을 나누며 서로를 응원했다.

사제 간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이루어진 이 날 행사에서는 선생님, 부모님, 친구들에게 듣고 싶은 말을 사전에 조사하여 선정된 12개의 말을 손수 붙인 메시지를 나누었으며, 학부모님들은 ‘부모님께 듣고 싶은 말’을 크게 외치며 학생들을 맞이해주어 그 의미를 더했다. 본교 선생님들과 교감 선생님, 교장 선생님은 학생들이 긍정적인 정체감을 가질 수 있도록 "오늘하루 행복해라"라는 멘트를 전해줬다.

행사에 참여한 김상분 학부모는 "아이들이 밝게 웃으며 등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고 함께한 부모님들이 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3학년 조민지 학생은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서 몸과 마음이 힘들었는데 선생님들이 교문에서 안아주시니 너무 좋았다며 밝게 웃었다.

이 행사를 주관한 꿈나래 봉사단 학생들은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는 즐거운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속 하겠다고 약속했다.

 
프리허그를 하며 등교 중인 학생들을 맞이하고 있는 산곡여중 선생님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