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전직 국회의원·구청장·시/구의원·주민단체 참여

“지난 20대 총선은 4주 전, 21대 총선도 4주 전 낙하산 공천,주민에 대한 도리 아니다”

▲이행숙 예비후보

인천 서구 전직 국회의원과 구청장들은 오늘 미래통합당 인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안덕수 전 국회의원(제19대/인천서구강화군을)과 권중광 전 서구청장(민선 초대), 이훈국 전 서구청장(민선 제5대), 박정숙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이상기 전 인천 서구의회 의장, 이상섭 전 서구의회 의장, 최규술 인천 서구의회 부의장, 이의상 인천 서구의원, 윤지상 전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은 지역을 위해 헌신한 이행숙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용식 인천서구발전협의회 회장, 백광일 인천 서구 태권도협회 회장, 정병철 인천서구장애인예술단 단장 등 지역 주민 단체들도 이행숙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이들은 “이행숙 예비후보는 수년간 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 해결하며 탄탄한 지역 기반을 다져왔다”면서 “탄탄한 지지기반을 갖춘 이행숙 예비후보야 말로 이번 선거에서 미래통합당에 승리를 안겨줄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황우여 전 장관이 전략공천을 받았지만 크게 패배했다”면서 “그런데 또다시 지역에 헌신해온 이행숙 예비후보를 공천 배제하고 외부인사를 우리 지역에 전략공천 한다면 지역 주민들과 당원들은 우리 당에 더 이상 기대를 갖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