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18 금 17:1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갤러리
인천여행, 굴업도 등 캠핑컨셉 이색체험9월 컨셉 굴업도, 덕적도, 경인아라뱃길, 인천대공원

- 캠핑&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굴업도 1박 2일 컨셉투어

▲굴업도 전경

 인천시와 관광공사가  코로나 19 이후 관광침체 타개를 위해 월별 인천 테마여행 집중 홍보 및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으로 <다달이 인천여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9월 컨셉으로는 굴업도, 덕적도, 경인아라뱃길, 인천대공원 등 캠핑컨셉이다.

▲굴업도

오프라인 행사로는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운영(9월 15~16일) 및 너나들이캠핑장에서 펼치는 캠핑&문화공연 관광상품(일반인 대상 유료상품)을 개발하여 운영(9월 25일~26일)할 예정이다.

▲굴업도 해변

 이 중,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구성은 <캠핑 및 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헤는 밤, 굴업도>를 테마로, 개머리능선 트래킹, 캠핑 요리대결, 야간 별자리이야기 등 코스의 컨셉투어로 진행되며,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공개모집한다.

▲굴업도 캠핑 야경 사진

 <별헤는 밤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는, 캠핑 유투버의 백패킹 강의와 함께 클린&비화식 캠핑문화에 앞장서고자 요리대결은 불을 사용하지 않은 캠핑요리로 하며, 밤하늘이 아름다운 굴업도를 만끽하고자 별자리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굴업도 캠핑 야경사진 2

 참가신청은 8월 18일(화)부터 28일(금) 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격은 캠핑을 좋아하는 캠퍼, 캠린이(캠핑초보자) 및 블로거 등 SNS홍보가 가능한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캠핑장비가 없다 하더라도 지원가능하고, 지원자 중 5팀(팀별 2명 이내)을 선발한다.

▲굴업도 백패킹클래스 모집안내 포스터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http://www.dadal-e.com) 및 다달이 인천여행 운영사무국(032-468-5432)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택트, 힐링,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굴업도에서 뜻깊은 백패킹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양순열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순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