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남동공단 근린공원에서 남동구민의 최대 축제인 체육대회가 됐다.

ⓒ 신지웅

ⓒ 신지웅

 

ⓒ 신지웅

이날 체육대회는 남동구민들이 운동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안상수시장을 비롯, 윤태진남동구청장,이영수남구청장,남무교연수구청장,이윤성남동갑 국회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신지웅

행사내용으로는 축구,협동줄넘기,2인3각 릴레이,줄다리기,파도타기,지구를 굴려라,빵빵빵,남여혼성 800M계주 등이 진행되었고 각 동마다 치어리더와 열띤 응원전이 펼쳐졌다.

ⓒ 신지웅

남동구 관내 총 17개 동이 참여, 종합우승에 구월2동, 준우승 만수4동, 3위 만수5동이 차지했다.

ⓒ 신지웅

문화예술공연 펼쳐 

ⓒ 신지웅

남동공단 근린공원에서 개최된 제19회 남동구민의 날 기념, 제16회 남동구민체육대회가 문화공연으로 치러졌다.

ⓒ 신지웅

ⓒ 신지웅
 
ⓒ 신지웅

문화공연으로는 대북공연,남동구 생활체조연합회의 라인댄스,초청가수 공연,남동구 여성합창단의 합창,해병대 의장대 공연,해병대 국악대 공연 등 여러 공연으로 이어졌다.

ⓒ 신지웅
 
ⓒ 신지웅

연예인 축구단, 남동구의원 및 체육회임원과 친선경기

ⓒ 신지웅

식전행사로 연예인 축구단과 남동구의원,체육회임원과의 친선경기를 가졌다.

ⓒ 신지웅

연예인축구단은 가수 최백호씨가 단장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가수 김흥국씨가 고문으로 있다.

ⓒ 신지웅

이날 경기결과는 연예인 팀이 남동팀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만수6동,남,여혼성 800M 계주 1위

ⓒ 신지웅

만수6동이 남,여 혼성800M 계주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2위 구월2동, 3위 남촌도림동이 차지했다.

ⓒ 신지웅

17개동 열띤응원전 펼쳐

ⓒ 신지웅
 
ⓒ 신지웅

남동구 산하 17개 동에서 각기 다른 응원용품과 치어리더 공연을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 신지웅
 
ⓒ 신지웅
 
ⓒ 신지웅

만수5동 빵빵빵 경기 1위

만수5동이 빵빵빵(풍선 발에 묶고 터트리기)경기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신지웅

2위 간석2동, 3위 구월2동이 차지했다.

남동구,체육대회에서 주민센타장이 치어리더로 나서!!

ⓒ 신지웅

 

간석4동 정장호주민센터장이 직접 치어리더로 나서 동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주민센타장이 치어리더로 응원을 펼치는 모습이 동민들과 같이 호흡하는 좋은 모습으로 비춰졌다.

간석4동은 주민자치센터 운영을 활성화하여 문화의식 함양과 여가전용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삶의 질 향상에 더욱더 노력하고 있다.

ㅁ신지웅기자는 인천뉴스 뉴스독립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