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재, 김고은, 이학주, 김신록, 정호연 등 참석

영상콘텐츠의 도시, 인천에서 별들이 다시 모인다

 7월 제2회 어워즈 인천파라다이스시티서 열려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7일 인천글로벌캠퍼스에서 지난해 개최된 제1회 청룡시리즈 어워즈 영광의 수상자들과 함께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22년 7월에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수상자인 이정재, 김고은, 이학주, 김신록, 구교환, 정호연과 예능부문 수상자 김신영, 주현영이 참석했다.

지난해 수상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이들은 초대 수상자로서의 역사적 기록을 남기고, 수상 이후 행보를 되짚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핸드프린팅 행사는 일반 관객들이 함께 자리해 스타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GV, 게스트 비지트)형식으로 진행돼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이행숙 시 문화복지정무부시장은 “인천시는 영상산업 및 문화콘텐츠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인천의 역사와 매력이 담긴 로케이션 발굴 등 영상산업의 전략적 육성에 다양한 노력을 해 대만힌국 콘텐츠 발전의 역사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는 7월 19일 오후 8시 30분에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KBS2TV를 통해 생중계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