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채원&윤채경 음원 '시계' 공개

▲ 1일 공개된 에이프릴 채원과 윤채경의 음원 '시계'

에이프릴의 채원과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의 듀엣 앨범 ‘시계’가 1일 자정에 공개됐다.

31일 오후 11시부터 채원과 윤채경은 브이앱을 통해 DSP미디어의 프로젝트 앨범인 ‘시계’에 대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번 노래는 짝사랑에 관한 발라드로, 최근 에이프릴의 앨범 타이틀곡 ‘팅커벨’의 작곡가가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프릴은 2015년 꿈사탕으로 데뷔하였으며, 최근에는 노래 ‘팅커벨’로 계속 활동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에이프릴의 인기가 증명되고 있다. 윤채경은 최근 Mnet의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여 소녀온탑의 ‘같은 곳에서’를 불렀으며,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앨범 공개전부터 프로듀스101의 허찬미와 조시윤, 뿐만 아니라 배우와 작가로 알려진 한재훈 등이 SNS에 응원글을 올리며 기대를 모았으며, 수 많은 팬들의 응원글이 이어졌다. 허찬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같이 무한스트리밍 해볼까요? 울 채경이 파이팅 채원씨두 응원해요!’라는 응원글을 올렸다. 채경과 채원은 함께한 수 년간의 오랜 연습생 기간을 통해 쌓아온 실력을 토대로 곡을 완성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개된 프로젝트 앨범 ‘시계’는 신예 걸그룹으로 부상하고 있는 에이프릴의 채원과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프로듀스 101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윤채경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개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