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6 목 09:5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뉴스광장
인천관광공사, 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인천 MICE산업 활성화 가시적 효과 기대
   
  ▲ 지난 17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인천관광공사 황준기 사장과 사단법인 한국MICE협회 김응수 회장이 인천 MICE 산업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지난 17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사단법인 한국MICE협회(회장 김응수)와 인천 MICE 산업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최근 아시아․태평양 청년교류 프로그램(APYE 2017)과 아시아 청년 포럼(AYF 2018) 인천유치 등의 다수의 공동협업 사업을 통해 쌓아온 양 기관의 신뢰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추진됐다.

협약의 내용은 양 기관이 협력을 통해 다양한 MICE 행사의 공동 발굴․유치뿐만 아니라 MICE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공동개발 및 실행과 운영에 대한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황준기 사장은 “인천 MICE산업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양 기관의 공식적인 파트너십이 구축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 인천 MICE산업 활성화에 가시적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문한기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한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