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500명 초등학생에게 바람막이, 슬링백 등 트렌디한 가입기념품 제공

▲ '2017 SK와이번스 어린이회원'을 위한 어린이회원 전용 엠블럼이 부착된 바람막이 재킷과 모자, 슬링백, 목걸이 회원카드

SK와이번스가 28일부터 2017시즌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17 SK와이번스 어린이회원'(이하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어린이회원은 기존의 어린이회원 상품과 차별화된, Trendy한 상품을 증정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이를 위해 SK와이번스(이하 SK)는 어린이회원 전용 엠블럼이 부착된 바람막이 재킷과 모자, 슬링백, 목걸이 회원카드 등 초등학생들의 패션 트렌드에 맞고 실용성이 높은 가입 상품(약 15만원 상당)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어린이회원 가입비는 9만원으로 상품 정상가 대비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초등학생 어린이는 누구나 가입가능하고 모집인원은 총 1,500명으로 선착순이다. 

또한 어린이회원들이 친구 또는 부모님과 함께 야구장을 방문할 때 부담이 덜 할 수 있도록, 어린이회원들에게는 2017시즌 동안 인천SK행복드림구장 만이 아니라 KBO리그 전체 구장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자격(비지정석 한정)이 주어지며,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상품 매장인 와이번스샵에서 구단 상품을 구매할 시 5%의 할인 혜택도 부여된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